일반 로그인
소셜 로그인
정보기억 정보기억에 체크할 경우 다음접속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개인PC가 아닐 경우 타인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PC를 여러사람이 사용하는 공공장소에서는 체크하지 마세요.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댓글
최근 게시글

Korea Style Week 2015

푸쉬오프 | 2015.03.01 15:03 | 조회 6558 | 추천 0 | 반대 0

Korea Style Week 2015 from kadencedist on Vimeo.


올해로 5회째를 맞은 KOREA STYLE WEEK가 삼성동의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2015년을 이끌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코스윅에서 우리가 주목할만한 점은 지난해 작은 부대행사로 그쳤던 스케이트보드 이벤트가 이번 해에는 행사장의 한켠을 크게 차지하여 이에 따른 다양한 스케이트보드 이벤트들이 진행되었다는 점이다.

가로 / 세로 각각 20여미터의 스케이트보드 행사장은 추위로 움추려있던 스케이터들의 갈증을 풀어줄만한 장소로 마련되었다. 레드불에서 제공한 다양한 기물들에서 스케이터들은 오랫만에 땀을 흘리며 스케잇할 수 있었고 이를 위해 BLQLTS 레이블의 DJ들이 멋진 음악들을 들려주었다.

코스윅 행사기간내내 스케이트보드존에서는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만한 다양한 부대행사들이 주말내내 이어졌다. Jason Choi와 케이던스 소속 스케이터들이 진행하는 스케이트보드 레슨과 데모쇼가 하루 2회씩 진행되어 관람객들이 스케이트보드를 눈으로, 그리고 직접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고, 주말에는 특별히 스케이트보드 림보와 알리높이뛰기 이벤트가 진행되어 스케이트보드의 다양한 모습들을 일반 관람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마련 되기도 하였다.

행사기간내내 코스윅의 스케이트보드존은 수많은 스케이터들이 방문하여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내었다. 이렇듯 앞으로 이와같은 일반 대중들이 스케이트보드를 접할 수 있는 더욱 많은 이벤트가 생기게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그리고 올해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다음 코스윅에서의 더욱 거대해진 스케이트보드 이벤트 역시 기대해본다.

Check out all the highlights from Korea Style Week which featured everything from demos by the Kadence Distribution Skate Team, skate lessons, ollie and limbo contests and much more!

Big thanks to Red Bull, InStance Korea, KLIQ stores, Dailygrind and Kadence Distribution for this successful event!

instancekorea.com
kliq.kr
kadencedist.com
dailygrind.kr
unsungmagazine.kr


추천 반대
twitter facebook
1,339개(11/67페이지)